반응형

 

 

서판교 판교도서관쪽엔 카페가 참 많은데요

카페라고 해야할지 밥집이라 해야할지.. 암튼 핫도그집이 몇달 전에 새로 생겼어요. 코니아일랜드 라는 핫도그집인데, 요새 오픈하는 핫도그집은 다 한국식 핫도그잖아요. 튀긴 핫도그! 여기는 정통 미국식 핫도그입니다. 배 별로 고프지 않을 때 끼니 때우기 좋고, 세트로 감자튀김이랑 같이 시키면 한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판교도서관 코니아일랜드의 베스트5메뉴는

오리지널, 필리치즈, 코니도그, 핫앤핫, 포테이토 라고 해요.

판교도서관에 어린이 청소년수련관도 있어서 애들 간식 먹이기 좋을듯?

 

 

 

제가 다녀온지도 두달이 넘어가서 아직도 sns이벤트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참여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받아서 핫도그랑 같이 먹었어요!

 

 

 

코니아일랜드 가게가 참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딱 핫도그 혹은 패스트푸드점 같이 생겼어요 ! 예뻐서 눈길이 한번 더 가는.

저는 코니아일랜드 핫앤핫 핫도그를 시켰어요.

매운게 제일좋아 :)

 

 

 

서판교카페 코니아일랜드 핫도그 진짜 맛있더라구요.

핫도그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다른 맛도 다 기대돼요.

 

 

매운 핫앤핫 핫도그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진짜... 매운맛이 훅 왔다 갑니다

ㅋㅋㅋㅋ 마법같은 일

 

 

코니아일랜드 메뉴판 및 가격 두고 갈게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