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태원 피자 맛집 매덕스피자의 메뉴 가격 후기를 가지고 왔다. 매덕스피자가 좋았던 점은
1. 일단 맛있고 (피자 맛집 인정)
2. 브레이크타임 없는 이태원 맛집

이 두가지면 충분했다.
주차는 이태원 특성상 불가, 주차는 용산구청에 주차하고 약 10분정도 걸어서 도착했다.
이태원역에서 가깝고 (도보 5분 이내) 퀴논길에서 가까워서 걸어가기 좋고 구경하기도 좋다.

피자는 누가 먹어도 미국 피자 느낌이 났다.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피자 맥주 즐기는 사람도 많이 있었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월요일 오후 3:30분쯤이었는데
운좋게 대기가 없었지만 사람들은 계속 들어왔고
조금 더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이었으면 대기시간이 오래 걸렸겠다 싶었다. 그만큼 인기있는 이태원 피자 맛집 매덕스.



매덕스피자 메뉴판과 가격은 아래 사진에 나와있지만
여기에 피자가 있어야 구매할 수 있다.
아예 처음부터 여기서 피자가 있는지 확인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매덕스피자 메뉴


이태원 피자 맛집 매덕스피자의 메뉴와 가격을 사진으로 가지고 왔다. 조각으로 구매를 많이 하고 한조각이 큰편이다.

치즈피자 조각 5400원
페퍼로니 조각 6200원
미트볼피자 조각 6900원
마르게리따 조각 7400원
하와이안피자 조각 7900원
스피나치 앤 아티초크 조각 7400원
맥앤치즈 위드 베이컨 조각 7600원
시칠리안 조각 5900원
초리조 조각 7200원
미트볼 섭 10300원

우리는 페퍼로니 / 하와이안피자 / 스피나치 앤 아티초크 한조각씩 주문했다. 그 시각에 시칠리안피자가 없어서 스피나치로 구매했다.

음료와 피자는 금방 나오고 주문시에 반으로 잘라줄지 물어봐서 좋다고 했다. 가만 있다 보니 배달의민족이나 쿠팡이츠에서 배달도 가능한 것 같았다.



비주얼 만점 이태원 피자집 매덕스
반으로 잘라주셨는데 크기가 워낙 커서 거의 일반 작은 피자 6조각같다.
순서대로 페퍼로니 하와이안 스피나치 피자

페퍼로니 정말 맛있다. 약간 그 미국피자 느낌이 물씬 나고 물론 피자특성상 짜긴 하지만 괜찮았다. 약간 파파존스 느낌이 나기도 한다. 페퍼로니 강추다 강추



하와이안피자는 위에 베이컨이 올라가서 맛있다. 오랜만에 하와이안피자 먹은건데 살짝 느끼하면서도 괜찮았다.
하지만 스피나치 앤 아티처크 피자는 사실 별로였다. 위에 고기나 베이컨 같은 토핑도 하나도 없고 소스도 많이 느끼했다. 약간 크림파스타에 들어가는 크림 생각했는데 그런느낌도 아니었다. 우리는 핫소스를 많이 뿌려먹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태원 피자 매덕스는 피자 맛집이 분명하다. 친구끼리 오기도 좋고 데이트 하는 커플도 많이 보였다. 이태원 가서 또 먹고싶다 매덕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