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당 후기는 공공의 이익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수지 롯데몰 tgi fridays 는 겨울이었고, 겨울시즌한정 스테이크 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제가 어릴 때 tgi 프라이데이 엄청 많이 가서 롯데몰에 놀러갔다가 갑자기 들리게 된 맛집이었는데 어릴때만큼 맛있진 않더라구요. 저희는 사진의 메뉴 중 첫번째 메뉴인 찹스테이크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찹스테이크 2인세트의 구성은 오늘의수프, 가든샐러드, 빠네크리미 어니언파스타, 찹스테이크, 에이드 였어요.

 

 

 

메뉴의 스타터로 나온 오늘의수프는 양송이었는데 위에 치즈도 올라가고 약간 트러플 향이 나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수프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 메뉴를 기대한 탓일까요?

원래 다음 메뉴로 나오기로 한 샐러드가 안나오고 다음 파스타가 먼저 나왔지만 곧 나오겠지 했습니다.

 

 

 

TGI fridays의 빠네 어니언파스타의 비주얼은 참 맛있어보입니다.

그런데 뭔가 간이 안되어있어서 그런지 면에서 밀가루 맛이 많이 느껴져서 아쉬웠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메인 메뉴 찹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볶음밥과 감자튀김도 같이 나왔어요.

 

 

 

찹스테이크는 제가 생각하던 맛이랑 조금 달랐어요. 떡갈비 느낌?

솔직한 후기로는 레시피가 많이 바뀐 것 같네요. 아쉬웠습니다. 

찹스테이크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볶음밥이 참 ..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나름 코스로 다 먹은건데 배가 안찼습니다. 양이 적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샐러드가 나오지 않아서 물어보니 직원들끼리도 횡설수설하더니

결국 샐러드가 디저트격으로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치킨조각 하나 없는 생야채 샐러드였습니다. 접시도 앞접시 사이즈로 작은 사이즈였어요. 토마토 크기로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어릴 떄 참 많이 방문했는데 집이랑도 가까워서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아쉬운 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추가로 수지 롯데몰 적립 (l point) 엘포인트 적립도 불가능했고 할인 가능한 카드도 거의 다 사라졌더라구요

보통 대형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에 다 가능한 통신사 할인도 사라졌구요.

아쉬운 점이 많았던 TGI Fridays 찹스테이크 2인 세트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