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수촌은 진짜 오래전부터 사랑받던 맛집으로
여름마다 겨울마다 몸안좋을때마다 날씨가 추워질때마다 가서 먹던 누룽지백숙 맛집인데요
수지 동천동에 있는 장수촌에서 배달시켜먹었어요

우리가 누구? 배달의민족,,
겁나 맛있고 또 집까지 배달왔는데 아직도 따뜻하고
김치랑 이런 부수적인 반찬도 엄청 맛있고
양도 진짜 많아서 죽은 다음날 먹은 정도 ㅋㅋ




이건 이제 사진찍으려고 그릇에 담아두었는데
장수촌 식당에서 먹는것처럼 백숙+죽 조금 / 누룽지백숙 이렇게 한 통씩 와요.
엽떡 통에 온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양도 진짜 많고
이번 초복 중복 말복에 아마 진짜 박터질거같아요
복날엔 백숙이죠! 게다가 요즘같은 시기에 배달으로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대박이져

아마 미리 예약해놓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복날은 워낙에 예약이 치열한 집이니까
우리는 또 먹보의 민족이니까,,




진짜 너무 맛있고
가게에서 먹는 맛 그대로인데
집에서 배달시켜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동천동 장수촌! 수지 장수촌

친구가 제 사진보고 깜놀했어요
수지에도 장수촌 있냐고
자기 신갈인가 까지 가서 먹었다고..

(바보)




배달온 깍두기랑 갓김치인가 진짜 맛있어서
눈물흘리며 먹었던..

저때 감기몸살인가 암튼 몸이 으슬으슬 추울때 시켜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추천추천 대박추천

용인 수지 배달음식
부모님이랑 같이 시켜먹어도 호불호없고
집에서 주말에 귀찮을때 시켜먹으면 딱이고

대신 백숙인만큼 시간은 조금 걸려요. 원래 50분정도 걸린다고 그랬는데
저는 배달까지 40분만에 와서 만족!

누룽지백숙 집에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