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자동 카페거리

은근 맛있는데 없다.. 8ㅅ8

많이 가면서도 늘 먹을게 없어서 고민에 고민을 한다.

 

사실 이 사진들은 내가 여름에 다녀온 사진인데

여름에 테라서 개방하는 레스토랑이라서 분위기 좋고

딱 여름에 가기 좋은~ 선선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이다.

 

지금은 겨울이라 어떨지 모르겠다만

맛은 있었다.

 

 

 

음료로 시킨 주니베리, 베리리치

둘다 생과일 갈아서 만든 음료라서 맛있었어요!

 

 

 

역시 브런치로는 파스타죠(?)

데이트도 파스타죠(?)

ㅋㅋ파스타 짱 좋아하는데, 여기 진짜 괜찮았어요.

 

이 메뉴 이름은 "스파이시로제크랩" 이에요.

 

면이 일반 스파게티 면이 아닌데도 맛있고

이름에만 스파이시 넣어놓고 많이 안 매운 집들 있는데,

여긴 꽤 매웠던듯

 

그리고 게도 있는데 엄청 실해요!

가격도 그렇게 안비싼데

가격값 합니다! 가성비 굿!

 

 

 

그리고 스파이시크랩 로제파스타가 매콤해서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면서

밥도 주셨어요 ㅋㅋㅋ

진짜 괜찮더라구요?

 

 

 

 

 

이건 오렌지소스로맛을낸그릴치킨요리

ㅋㅋㅋ 이름이 참 긴데 이것도 되게 맛있었어요.

소스도 약간 상큼한데 호쿠모쿠만의 특색이 있더라구요.

정자동카페거리 엠코헤리츠 데이트

호쿠모쿠 추천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