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지난주에 다녀온 포항 맛집 리뷰!

포항하면 물회 물회하면 포항! 하지만 포항에사는 현지인 내 친구는 물회같은거 안먹는다고 했다.

그래서 물회맛집도 모른다구 했다,, ㅎㅎ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갔더니 포항은마라도 물회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갔쥬

 

영일대해수욕장이 핫플이라고 들었는데 날을 잘맞춘건지 잘못맞춘건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나는 좋았음 ㅎㅎ

 

마라도회식당은

2층건물이고 그때 점심이라서 그런지 2층으로 보내더라구요

2층에 가니 늦은 점심임에도 사람이 쫙!

 


 

 

 

이게 메뉴판이에요.

물회라고 하면 최강달인물회, 물회가 있는데

우리는 몰라가지고 최강달인물회1 물회1 이렇게 시켰어요.

 

일반물회 가격은 15000원, 최강달인물회는 23000원.

1인분 가격이에요. 

 

어른이 되서 먹으니까 물회 이렇게 비싼지 몰랐음,,

술집에서 안주로 먹는 물회가 2-3만원 하니까 포항 현지에서도 그정도면 먹을 줄 알았는데

더비싸,, 

<div id="xyz"></div>

 

 

포항 마라도회식당이 좋은 점은 이렇게 매운탕이 같이나온다는점!

매운탕이 처음엔 그냥 그런데 역시 끓으면 끓을수록 맛있다 ㅎ

그리구 매운탕이.. 물회보다 맛있다 !!

 

 

 

딱 보면 아시겠지만 왼쪽이 일반물회

오른쪽이 최강달인물회!

 

회 전복 해삼 소리 계절해물까지 들어갔으니 더 비쌀수밖에 없기는 하겠죠

 

아까 위에서 보신 육수까지 넣어서 챱챱 섞어서 소면넣어서 먹으면~

 

 

완성! 

솔직후기로는  회의 비중이 적었다는 점과

소면이 너무 적었다는 점과

그냥.. 그랬음

 

근데 포항에 왔으니 물회는 한번 먹는게 어떤지..!

이왕 온김에 먹을거면 달인물회 드세요~ 

 

그리고 매운탕 짱맛있음!

밥도 주셨어요. 그걸로 배채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