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지 고기리 한정식 잘생긴 반상 고등어조림 보리굴비 갈치 조림 

 

 

오늘은 고기리 / 동천동에 위치한 한정식 잘생긴반상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이 집은 아빠의 픽이에요. 아빠가 골랐고, 가서도 엄청 잘드시고, 반찬 코너에서도 엄청 많이 갖다 리필할 정도로 마음에 드셔하신 한정식 한식 전문점이에요. 고기리 및 동천동에서 외식하실 때 꼭 들러보세요. 위치는 동천동이지만, 동천동 터널, 고기리 터널과 바로 이어져서 5분정도 걸리고, 엄마 말씀으로는 여기도 거의 고기리다 (?) 라고 하셨어요. 

단독 건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더 좋은 점도 있어요. 고기리 식당도 단독건물이 다 있는 편이지만, 주차가 붐비기는 하거든요. 근데 잘생긴반상은 주차장이 넉넉하고, 아직 생긴지 엄청 오래되진 않아서 더 괜찮아요.

 

 

밖에서부터 보이는 수지 고기리 잘생긴반상 메뉴 먼저 보고갈게요. 

고등어조림 한상 1인 15,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제주 갈치조림 한상 1인 20,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고등어구이 반상 1인 14,000원

제주 갈치구이 반상 1인 23,000원

보리굴비 반상 1인 23,000원

보쌈 반상 1인 15,000원

직화불고기 반상 1인 15,000원

 

보니까 조림메뉴는 2인이상부터 가능하지만 이외의 메뉴들은 1인도 주문도 가능하네요. 

저희는 보리굴비반상 1인 / 고등어조림 3인 시켰던  것 같습니다.

 

 

하필 저희가 주말 점심에 방문했기에 조금 사람이 붐볐고, 그래서 주문이 조금 늦게 나왔지만 반찬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도 있어 괜찮았어요. 그리고 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 진짜 정성스러운 한정식 반찬들이 가득 나와서 마음이 사르륵 녹았어요. 

손 많이 가는 잡채부터 장조림, 간장게장까지! 나물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어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수지 동천동 한정식 잘생긴반상이에요.

 

 

장조림도 셀프코너에 있어서 많이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반상 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 있었는데, 셀프코너가 아주 넉넉하게 채워져있어서 만족이었어요. 밥솥도 있어서 밥도 무한리필으로 먹을 수 있단 큰 장점이 있어요.

 

 

보리굴비 한상에 나온 보리굴비인데요, 살이 아주 통통하죠? 발라먹기 아주 좋은 상태였고 적당히 마르면서도 살이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저도 보리굴비 시킬걸 그랬나! 싶은 마음이 들만큼 고기리 한정식 맛집이었어요.

 

 

고등어조림은 이렇게 나와요. 생선은 어느정도 익어있지만 양념이 다 베어있지 않아서 더 끓여서 먹으면 맛있어지는 상태 아시죠? 

수지에서 은근 먹기 힘든게 고등어조림이에요. 요즘엔 고등어조림 하는 맛집이 많이 없더라구요. 아쉬웠던 차에 발견한 동천동 잘생긴반상이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조금더 가까이서찍은 수지 고기리 한정식 맛집 잘생긴반상. 보리굴비도 잘하는 집 찾기가 생각보다 힘든데, 잘생긴 반상은 프리미엄 한식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 하네요.

 

 

반찬 리필코너를 찍어봤어요. 쌈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각종 나물이 있고, 여기가 끝이 아니라 왼쪽에는 국 종류가 있는데, 미역국이 아주 맛있어요. 미역국도 무한리필인데 아빠 한 2번 이상 가져다 먹은 것 같아요. 그정도로 만족한 무한리필 한정식 잘생긴반상.

고기리 한정식 맛집 찾고계신다면 방문해보세요!

 

동천동 잘생긴 반상

휴무 없음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시

주차장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