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찜 마라로제찜닭 한마리 배달해먹은 후기를 가지고왔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으로 10프로 저렴하게 구매를 했었는데, 배달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수원 인계점으로 전화드렸더니 배달비 3000원 추가되고, 밥 2공기 (각 1500원) 추가해서 총 6000원 추가 결제했어요. 배달오신분께서 카드결제기도 가지고 오셔서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복날 기념으로 세일하는 두찜 마라로제찜닭 기프티콘을 조금 저렴하게 얻었는데, 포장하는게 아니면 오히려 더 비싸게 먹는 느낌도 있어요ㅜㅜ

두찜 마라로제찜닭의 가격은 한마리 기준으로 23,800원이에요. 전화주문 및 방문포장시 할인 이벤트로 저렴해지는 매장도 있으니 가까운 매장에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일단 엄청 큽니다. 배달용기도 엄청 커요. 배달용기 엄청 튼튼해서 씻어서 재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데 담을 내용이 애매하겠네요.. 이렇게 음식을 크게 할 일이 없기도 하구요. 

두찜 마라로제 찜닭에는 보다시피 닭 (순살), 소세지 (존맛), 건두부 푸주 넓적당면 떡 등등 정말 마라탕/마라샹궈 느낌이 많이 나요.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많이 나는데, 정말 로제맛도 나고 마라맛도 많이 나요. 

후기를 열심히 시켜봤는데 매운맛으로 주문하면 '마라맛'이 더 강하고 / 그게 아니라 보통맛이나 순한맛으로 주문시에는 로제맛이 더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두찜 마라로제의 칼로리는 100g당 200kcal 라고 합니다. 한 2-3kg 정도 될 것 같으니 약 2000칼로리에서 3000칼로리정도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본인이 얼만큼 먹는지, 소스를 다 먹는지, 몇명이랑 나눠먹는지 등에 따라 많이 나뉘게 될 것 같아요. 저희같은 경우 공기밥도 같이 주문해서 칼로리가 더 늘어나지 싶어요.

 

 

공기밥을 주문했더니 같이 온 참기름과 김. 두찜은 밥 시키면 이렇게 참기름과 김을 같이 주세요. 마지막에 건질거 다 건진 다음에 김은 잘게 부시고 참기름도 올려서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정말 별미더라구요. 두찜은 이런게 참 좋아요.

 

 

배달서비스로 받은 500ml코카콜라입니다. 수원 인계점 두찜에서는 코카콜라를 사용하네요.

 

 

 

전반적인 후기로는 맛있다. 한마리라고 했는데 이건 절대 한마리가 아닌 것 같아요. 반마리정도의 양? 근데 다른 두찜 마라로제 후기 보면 다 반마리 양이라고 하더라구요. (꼭 이메뉴가 아니라 두찜 전체적으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부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서 배가 안부르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간정도부터 물리더라구요 ㅜㅜ 어디가 느끼한지는 모르겠지만 마라탕은 마라탕으로 로제는 로제로 먹는것을 저는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 나쁘진 않았으나 딱히 없다?

수원 인계점 두찜 맛있어요. 복날 기념 치킨 메뉴 찾으시는 분이라면 두찜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