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다녀온 칠프로칠백식당 교대점

타 지점에 비해 조금 더 넓고 자리가 많다

그러고 오픈되어있어서 바깥공기도 맡을 수 있고 공기순환이 잘 된다. 분위기도 있고 와인도 팔아서 와인이랑 소고기 테라스에서 먹으면 분위기 죽일듯

그리고 지금같은 시국엔 테라스 있는 공기순환 잘 되는 곳에 있어야한다고했는데 맘이 조금 놓였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칠프로칠백식당메뉴 #칠프로칠백식당가격

 

교대 소고기 칠프로칠백식당은 정육식당 느낌이라 가격이 저렴하다. 그리고 내가 먹어본 육사시미 중 제일 맛있었다!

 

우리는 육사시미 한우모듬 된장찌개 곤드레밥 장아찌국수

다 먹었다... 하하 플렉스! 한우 좋아

 

 

 

 

 

 

 

 

 

 

육사시미가 먼저 나왔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다.

교대역 회식도 많이 하던데 그럴만 하다.

오른쪽에 있는 저게 소스인데, 아주 아주 맛있다.

 

 

 

 

 

교대 소고기 회식.. 최고죠

우리 회사는 소고기회식 안하나요..?

(보고있나요...)

 

 

 

 

 

 

 

이게 한우모듬인데 진짜 딱 봐도 질이 너무 좋죠

마블링이 .. 예술 ⭐️

 

 

 

 

 

 

 

약간 잘 몰라서 어디살이고 어디살인진 모르겠지만 다 맛있는건 안다..! 진짜 맛있다! 한우니까~ ㅎㅎ

그리고 내가 구웠는데 아주 불이 좋아서 처음엔 진짜 거의 5초만 있어도 미디엄 레어 가능!

 

 

 

 

 

내가 구워서 사진은 많이 없다 ㅠ

ㅋㅋㅋ 귀여워 불 짱 좋아

 

 

 

 

 

 

 

 

 

그리고 식사 삼종세트

곤드레밥에 간장 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고

내 최애 된장찌개! 옛날된장으로 만든

소고기집에 꼭 있어야하는 된장찌개맛 ♥️

진짜 맛있다. 우리 회사 앞도 이런 된찌 팔면 좋겠다 ㅠ

장아찌국수는 맛있었는데 나는 그냥그냥! 기대가 커서 그랬나 ㅠ 그냥 시원한 국수같았는데 자꾸 손이 갔다.

 

 

칠프로칠백식당 교대점 말고 타 지점도 방문해보고싶다!

 

 

#칠프로칠백식당 #교대소고기 #교대한우 #교대회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