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판교 판교도서관을 매우 자주 이용했던 사람 중 하나!

근처 맛집도 많이 가보았는데 라스토리아 매우 괜찮았다. 생각보다 자리도 넓고

(가게가 길쭉하다)

옆에 파스타가게보다 자리는 그렇게 많진 않지만 그래도 배치가 넓직해서 좋았다.

다른데는 너무 다닥다닥 느낌이 있다.

 

 

서판교 파스타 브런치 라스토리아 에는 세트메뉴가 있었다.

2인 세트에 샐러드 + 파스타/리조또1 + 피자1 + 와인/맥주 2잔 = 58.000원 이다.

그리고 하우스와인 한잔 8000원 이라서 두잔 시켰다.

파스타는 와인이 최고지

 

 

이건 우리가 시킨 상하이파스타.

매콤하면서 조개 해감도 잘 되어있어서 매우 만족했다.

파스타에 조개들어가면서 해감 제대로안되면 진짜 화나거등요

 

매콤한파스타로 아주 맛있었다.

다음 라스토리아 재방문시도 이 상하이파스타로 고를거다.

 

이건 전체샷인데

샐러드는 연어샐러드를 골랐다. 연어가 작긴 했어도 꽤 많았다.

그리고 아삭아삭 싱싱해

 

피자는 디아볼로

디아볼로피자 내가 참 좋아하는데유 아주 치즈가 쭉 늘어나서 좋았다.

재방문의사 있다 분위기도 좋은 서판교 파스타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