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에서 제일로 핫하다는 앵커커피에 다녀왔슴다

anchor coffee

사실 카페 찾아갈 생각은 없었는데 택시기사님이 알려주신 레알 핫플이라는,,

로컬맛집은 아닌것같고 그냥 투어리스트어트랙션

바로 봉포머구리집 바로 옆집인데 같은 건물이라는

그래서 손님이 많을수도!

앵커커피는 속초 바다전망 카페임!

 

ANCHORCOFFEE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속초에 인스타감성 카페라니

진짜 인스타감성이 여러 카페 살린다..

앵커커피 Anchor coffee

전화번호

010-6578-1986

주소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지번영랑동 148-30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10:00 - 09:00

1층, 들어가자마자 샹들리에

워후 짱이뽀

층이 되게 높았어요

1층에 자리는 아니고 잠깐 앉을 수 있는?

여름은 모르겠는데 겨울엔 계속 문이 열리니까 추울겁니다

#앵커커피메뉴 #앵커커피가격

가격은 막 비싸진 않다고 생각했으나 양이 핵창렬하므로 비 쌈

이따 움짤로 보여드릴게여

아메리카노 4500원이면 그래도 관광지 핫플카페치고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하기는 함

앵커커피 2층으로 올라왔음

앵커커피 2층은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저 안에 식물있는곳 있잖아요

저기로 가방 떨어트리면 끝남.. 가방 더러워짐..

(동생 미안..)

이러한 좌석의 최대 수혜자는 바다 바로 앞에 앉는 두사람 뿐이겠죠?

그리고 바다를 조금이라도 볼 수 있는 사람과

바다를 볼 수 없는,, 층계뷰 ㅎ

그리고 저 뒤에 편하게 앉는 사람들

도데체 왜 이렇게 만든거임

너무 불편

제 브이로그로 움짤을 만들어왔음다

사알짝 움짤 끝부분에 누군가의 머리통이 보이져?

2층자리의 최대수혜자

저희는 층계뷰에 앉았었는데 ^^ 보니까 그 바다뷰 좌측 자리에 있던 짐이 그

최대 수혜자 님들의 가방인거..

그자리 계속 가방자리였거든요? 생각해보니 너무 어이없음..

혹시 가방 주인이시냐고 여쭤봤는데 째려보면서 가방을 치워주셨음

ㅎㅎ..

가방도 혹시 음료 시킨건지..

구불텅 구불텅 아슬아슬

종이컵 자체가 크지 않아요

10온스 안될 것 같은데 모르겠네요

근데 문제는 저게 두겹이잖아요

안에있는게 더 작아요 ㅎ

숏사이즈 느낌

앵커커피 속초 진짜 솔직후기;

빨대도 투썸에서 숏사이즈 나가는 빨대랑 크기가 비슷해서

아마 숏사이즈같아요

이건 2층뷰

바다는 참 예쁘게 보입니다

사람들 모두 사진찍으러 왔으니 (?)

이렇게 서서 사진을 찍습니다

저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쿄쿄쿄

(여기 와이파이도 없다는..)

(바다전망말고 큰 장점이 없어요)

근데 장점

테라스 나가서 사진찍을 수 있음

놀랍게도 저 움짤은 제가 나가서 사진찍는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은 너무 좋음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모두 다 공평하게 바다를 어느정도 볼 수 있으

그리고 아니 테이블이 어느정도 높이가 돼야지 편하지

2층은 거의 의자만치로 낮음..

나가기 전 1층에서도 이렇게 사진찍고

나가서 장사항에서 바다도 실컷 보았다는

그래서 늦어부러서 버스 취소하고 다시끊었다는.,

그런 솔직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