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다이어리 2024 속지 위클리 먼슬리 구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다이어리 신상 2024년 속지 , 위클리, 먼슬리 등 구성을 살펴볼게요. 

이번년도에 다이어리를 잘 쓰지 않았고, 내년에는 다이어리를 2개 분리하여 업무용 / 개인용으로 2개를 구매하려했는데, 가격도 2배로 들테고 찾아보니 다이소 다이어리 2024가 꽤 잘 나온 것 같아 다이소에 구경하러 갔다가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다이소 죽전점에서 구매했고, 다이소 1층에 다이어리 코너가 준비되어있어 위치는 설명하지 않아도 1층 계단쪽에 모여있습니다.

더불어 다이어리 뿐만 아니라 달력, 위클리 먼슬리 플래너, 6공다이어리 등등 같이 모여있어서 이곳저곳 둘러보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오케이다이어리와 Pour Toujours 다이어리의 후기와 속지 내지 구성이 더 궁금하신 부분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다이소에 들어가면 사무문구 / 문구 테이프 / 사무용지가 모여있는 코너가 있습니다. 죽전 다이소에서는 7번 코너에 위치해있었는데요, 아마 2024년 다이어리를 다이소에서 바깥에 전시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반응형

 

다이소 다이어리 2024는 a7사이즈부터 a6사이즈 a5사이즈 등 다양한 크기로 준비되어있어서 오히려 고민이 많아졌어요. 정말 디자인은 상관없지만, 유튜브에서 보니까 다이소에서 다꾸용 스티커로 내놓은 상품들도 꽤 괜찮아서 정말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가격은 2000원에서 5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어느정도 기본형 다이어리는 3000원에 구매 가능하실테고, 6공 다이어리는 5000원입니다. 내부 속지도 따로 판매하고있어서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귀여운 일주일 (위클리) 스케줄러도 있고, 가격도 2000원에 옆에 월간 플래너로 나와있는 상품도 있어 정말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휴대용으로 구매하기도 하고, 스케줄러 특성상 가지고 다니면서 쓰기가 애매할 것 같아 원래 계획대로 다이소 다이어리를 구경했습니다.

 

 

지퍼백이 포함된 6공 유선노트, 6공 다이어리 등 다양하게 되어있고, 안에 속지가 전체 다 보이진 않았지만 간단하게 설명으로 나타내어줘서 좋았습니다. 저렴한 만큼 종이가 질이 나쁘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의외로 한 100g이 넘는 재질의 종이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역시 대량생산으로 마진을 맞추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이소 다이어리라고 해서 투박할 줄 알았는데, 귀여운 것도 많아서 눈이 즐거워졌습니다. 그리고 감성 한스푼 얻은 느낌,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팔 것 같은 느낌의 다이소 다이어리도 2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이소 정말 대박이네요!

 

왼쪽에 Pour Toujour 는 제가 개인용으로 구매했는데, 위클리가 큼직하고 세로형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로형으로 길쭉한 다이어리도 사용해봤지만, 아무래도 사용에 불편함이 있고, 이것도 옆에 링 다이어리로 되어있어서 180도 열리는 형식이고 작성이 편해서 이 연간 다이어리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연간형이라서 날짜를 기재해야되는 수고스러움이 있지만,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탁상달력과 플래너 스케줄러 등등 업무용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게 잘 나왔습니다. 저는 오케이 다이어리를 구매했는데요, 위클리가 줄형으로도 되어있고, 행운의 부적도 들어있고 (?), 빈칸으로도 되어있어서 활용도가 좋아보였습니다.

 

이번에 나온 제품중 굿데이즈 제품이 인기가 많다고 했고, 아카이브 다이어리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아쉽게도 아카이브 다이어리는 찾을 수 없어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밀키 공책도 있고, 귀여운 다른 디자인도 많으니 2024 다이소 다이어리 구성 내용  종류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제가 구매한 오케이다이어리와 Pour Toujours 다이어리의 후기와 속지 내지 구성이 더 궁금하신 부분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https://bitly.ws/3599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