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마미떡 이라는 배달 떡볶이점의 포장 후기와 맛 평가를 가지고 왔어요. 마미떡의 주 재료는 미역떡볶이라는 신기한 떡볶이인데요,  처음엔 뭐 이런 떡볶이가 있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좋아하는 너구리 라면이랑 비슷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하게 도전해 본 마미떡 후기.
마미떡은 수지구청점, 역북점, 미아점 등등 각지에 분점이 있는데 아직 엄청난 인기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후기가 조금씩 생기고 마니아층이 점점 생기는 것 같아요.




마미떡 수지구청역점의 메뉴를 가져왔어요.
마미떡은 둘이서 - 요 메뉴만 시켜도 양이 많아요.
하지만 사이드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세트 시키면 맛있는 튀김도 같이 오니까 포기할 수 없어요.

저는 수지구청 떡볶이 맛집 마미떡에서 단품으로 여러개 주문했는데요
둘이서 마미떡 1 + 순대 1 + 피카추 1 주문했어요.
포장 주문 했더니 10분도 안걸렸고,
수지 떡볶이 맛집 마미떡 사장님께서 야채튀김도 서비스로 조금 주셨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1차 당황
그리고 비주얼이 생각보다 미역미역해서 당황
그리고 안에 당면이 숨겨져 있어요. 부들부들하니 면에 소스가 잘 베어있어 딱 좋아요. 라면사리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수지 포장 및 배달 떡볶이 맛집 마미떡 수지구청역점은 포장 배달을 조리 혹은 비조리로 선택이 가능해요. 집이 멀거나 집에서 끓여먹을 수 있다면 비조리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아요~


오뎅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저희가 반반으로 요청드렸어요. 떡과 반반)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피카츄 튀김은 제가 너무 좋아했는데 메뉴 보고 너무 반가워서 주문했어요. 오는동안 눅눅해지지 않을까 걱정 많이했는데 하나도 안눅눅하고 정말 빠삭 바삭했어요.
그래서 마미떡 튀김 메뉴도 엄청 맛있고 바삭할 것 같아요!




저는 이런 프랜차이즈 찰순대 좋아하는데요, 역시 떡볶이의 친구는 순대라고, 너무 잘어울렸어요.

같이 주신 소금이랑 톡 찍어먹으면 아주 찰떡이에요.

마미떡 후기는, 생각보다 매콤했고 (보통맛)
미역도 부드러워서 같이 먹으면서 괜히 떡볶인데 건강 챙기는 느낌도 들었고 전혀 맛을 해치지 않아요.
양도 많고 사이드도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을 것 같은 수지구청 배달 맛집 마미떡!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집근처에 마미떡이 있다면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기를!


 

반응형

+ Recent posts